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민이 꽃이 피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장미꽃 보다 유혹적인 '청순섹시'..러블리 '까꿍' 반전매력

  • 문완식 기자
  • 2020-11-14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장미꽃보다 유혹적인 청순 섹시의 정석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곱 멤버들의 개성 만점 'BE'(Deluxe Edition) 비하인드 클립을 공개했다.

그중 지민은 올 블랙 착장에 유독 흰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흑발 헤어스타일로 공개 10분 만에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콘셉트 포토 모습 그대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지민은 '존경, 순결'의 꽃말을 지닌 흰 장미를 양손에 한 송이씩 들고 '까꿍놀이'를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장미꽃보다 더 청순하고 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팬들은 섹시한데 청순한 반전매력 지민이 최고, 뭘 해도 두근두근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역시 큐티섹시러블리 지민오빠, 꽃이 세 송이네, 장미 두 송이와 지민이 꽃♡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의 전 세계 동시 발매가 5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오는 23일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0 American Music Awards)에서 타이틀곡 'Life Goes On' 컴백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