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아미 조련사 '나야 나'..무대 위 팬들과 장난치는 행복한 영상 화제

  • 문완식 기자
  • 2020-11-15


방탄소년단(BTS) 뷔가 콘서트 무대 위에서 아미(ARMY)와 즐거워하는 모습의 영상이 팬들 사이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4일 해외 매체 케이팝 몬스터는 무대 위 뷔가 앙코르곡 공연 중 아미들을 조련하는 '장꾸'(장난꾸러기)같은 모습과 그런 아미들 때문에 행복해하는 뷔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조각 같은 비주얼에 깊은 목소리를 지닌 아티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와 상반된 사랑스러운 인품으로 유명한 뷔가 무대 위 아미와 케미스트리를 최대로 발휘했다고 밝혔다.

SNS상에서 화제가 된 영상은 공연 중 그의 손동작을 맞춰 움직이는 팬들을 보고 흐뭇해 하다가 갑자기 손동작의 방향을 바꾸거나 하트모양을 그리는 자신을 빠르게 따라 하는 모습에 크게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다.



또 다른 콘서트 무대에서는 뷔가 자신을 팬들의 따라 하는 모습에 또 한번 장난스럽게 방향을 바꾸자 팬들의 귀여운 리액션을 옆에서 지켜본 멤버 슈가마저도 뷔와 함께 크게 웃음을 터뜨리고 만다.

평소에도 팬들에게 친구처럼 다정하게 대하는 그가 무대에서도 팬들에게 스스럼없이 장난치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이라고 전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김태형, 아미도 뷔도 너무 귀여운 거 아냐, 얼른 콘서트에서 뷔의 장난을 받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즐거워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