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국보급 비주얼' 천상계 미모로 시선강탈.."태형이 미모는 오늘도 눈부심"

  • 문완식 기자
  • 2020-11-15


방탄소년단(BTS) 뷔가 순백의 천상계 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공식 인스타그램 인스타스토리에 #BE_HIND_CLIP, #BTS, #방탄소년단, BTS_BE 해시태그와 함께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여주듯 반전된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뷔는 처음 공개했던 단체 콘셉트 포토의 배경인 파란색 방에서 촬영했다. 흑발의 헤어 스타일로 뷔는 흰색 셔츠와 흰색 귀걸이를 착용해 순백의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은 단정한 모습에서 더욱 돋보이는 뷔의 미모에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얼굴 천재', '천상계 미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뷔는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리즈를 갱신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어떤 화려한 콘셉트도 더 화려한 얼굴로 사로잡는 뷔는 이번에는 튀지 않는 흑발과 무지 티셔츠를 선택했지만 덕분에 완벽한 얼굴이 더 돋보여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신조어나 유행어를 실시간 반영하는 영미권 온라인 사전인 ‘어번 딕셔너리’(Urban Dictionary)에서 ‘Ethereal Beauty’(천상의 아름다움)를 검색하면 예문으로 Kim Taehyung is ethreal beauty(김태형은 천상의 아름다움이다)라는 문장이 나올 정도로 뷔는 아름다운 얼굴의 대명사로 불린다.

또 영상과 함께 올린 바이올린과 곰돌이 이모지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했던 콘셉트 포토와 클립에서 뷔는 바이올린을 켜거나 혹은 벽에 걸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서 공식 트위터나 콘서트 DVD 등에 뷔가 바이올린을 연습하는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더불어 뷔는 팬들로부터 '곰돌이' 또는 '호랑이'로 불리는데, 공식 인스타그램에 곰돌이 이모지를 사용하자 팬들은 뷔는 곰돌이가 맞다며 즐거워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태형이 미모 오늘도 눈부시다, 태형이는 태어나서 1초라도 잘생기지 않은 적이 없는 듯, 매일 리즈 갱신하는 김태형, 역시 천상계 미모, 얼굴 보느라 귀걸이가 제일 마지막에 보이는 마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