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강유찬, 첫 亞 투어 서울 공연 전석 매진..21일 첫 EP 'REBEL' 발매

  • 김노을 기자
  • 2025-09-15
가수 강유찬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강유찬은 오는 10월 25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서울 마포구 스페이스브릭에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KANG YUCHAN THE LIVE ASIA TOUR 'REBEL'(2025 강유찬 더 라이브 아시아 투어 '레벨')'의 포문을 연다.

이번 투어는 서울, 일본 도쿄,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4개 도시에서 총 8회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12일 예매가 진행된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5초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강유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앞서 강유찬은 10월 21일 첫 번째 EP 'REBEL(레벨)'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강유찬은 이번 EP 발매와 아시아 투어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REBEL'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실험적인 사운드로 완성됐다. '반항적인 팝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보컬과 서사 중심으로 모든 트랙을 하나로 엮어내며, 강유찬만의 색채를 선명히 드러낼 계획이다.

소속사 웨이베러(WAY BETTER) 또한 강유찬의 성공적인 솔로 전향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7월 강유찬의 솔로 싱글 'Champagne Poppin'(샴페인 팝핀)'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던 이들이 다시 한번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강유찬의 첫 번째 솔로 EP 'REBEL'은 10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