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日 사이타마 콘서트 大성황..신곡 'Ash' 깜짝 선공개

  • 문완식 기자
  • 2025-09-16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달궜다.

에이티즈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에서 개최한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7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시작으로 8월 말까지 북미 12개 도시에서 '인 유어 판타지'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17일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 발매를 앞두고 시작된 이번 일본 투어는 데뷔 이래 최대 규모로 개최돼 에이티즈의 더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증명했다.
일본 투어의 화려한 막을 연 사이타마 공연에서 에이티즈는 '애쉬스 투 라이트'의 타이틀곡 '애쉬(Ash)'와 수록곡 '크레센도(Crescendo)' 무대를 깜짝 선공개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에이티즈는 신곡 무대를 통해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혼을 쏙 빼놓으며 '톱 퍼포머' 진가를 재차 증명했다. 멤버들은 "라이브로 먼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덤명)에게 곡을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 외에도 에이티즈는 '야간비행(Turbulence)'과 종호의 솔로곡 '우리의 마음이 닿는 곳이라면(To be your light)' 일본어 버전 등 다양한 곡들이 추가된 세트리스트와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현지 팬심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또한 공연 내내 유창한 일본어로 소통해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과 뜨거운 교감을 나누며 현지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사이타마 공연이 끝난 후 16일 0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도 공개됐다.
영상은 에이티즈의 물오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컷들이 연달아 흘러나와 시선을 압도한 것에 이어, '애쉬'의 세계관을 표현한 회색빛 공간 속 매혹적인 퍼포먼스 장면으로 팬심을 완전히 매료시켰다. 멤버 개인의 개성과 더 깊어진 매력을 담아낸 티저가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에이티즈의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는 17일 0시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