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모솔연애' 정목 "넷플서 인센티브 NO..내 분량 삭제했으면"[동네스타K]

  • 안윤지 기자
  • 2025-09-16
'동네스타K' 정목이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 후 심경을 전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에서는 "모태솔로 악역 정목 승리 현규 최종커플? 카더가든 연락? 상호 근황? 다 털고감ㅋ (ft.지수)"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진 정목, 승리, 현규가 출연했다.

앞서 정목은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에 출연해 이도, 지연과의 삼각관계, '모솔 덱스' 등으로 프로그램 내 중심에 섰다. 그는 이와 관련해 "프로그램과 내 인생을 맞바꾼 느낌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반응을 예상 못했다. 난 연애 프로그램을 아예 안 봤다. 제작진과 미팅할 때 어필하고 싶었다. '이게 잘 됐을 때 얻을 게 없으면 내 꼴을 봐라' 이거였다. 난 인플루언서를 할 수도 없다"라고 소탈하게 속내를 밝혔다.

조나단은 "인센티브를 따로 받았냐"고 묻자, 정목은 "따로 인센티브 없었다. 좀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나단이 "삭제하고 싶은 장면이 있다면 어느 부분이냐"라는 질문을 건넸다. 이에 정목은 "난 통째로 드러내고 싶다. '이 사람이 나왔나' 싶은 정도로 (삭제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