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모델 최소라, 얼마나 벌길래.."美 뉴욕 초호화 아파트 월세살이"[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5-09-18
모델 최소라가 과거 미국 뉴욕 초고가 아파트를 월세로 살았던 이유를 밝혔다.

신현지는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소라 X 신현지, 톱모델들의 솔직한 수다 EngCC"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신현지는 "월세 제일 높은 데 사더라. 맨해튼 뷰 다 보이는, 고층 신식 건물에 가드들이 있었다. 나는 어떻게서든 좀 저렴하게 살려고 퀸즈로 넘어가는 마당이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그러자 최소라는 "타임스퀘어가 다 보였다. 지금은 유럽식 건물이었다. 자랑 아닌 자랑 한 번 하자면 그때는 벌이가 지금의 몇 배였다. 물론 지금도 페이 자체는 좋다. 근데 일이 줄어들었다. 내 페이가 너무 높았다"라며 "그때는 페이가 적어도 일이 많았다. 일주일에 나라를 네다섯 군데 갔고 도착해서 바로 스튜디오로 가서 메이크업 받고 촬영하고 다시 비행기를 타고 다른 나라로 갔다. 잔고는 계속 쌓이고 돈 쓸 일은 별로 없었다"라고 답했다.

그는 "지금 생각하면 아까운 돈이라고 생각하긴 한다. 근데 그때는 내가 돌아왔을 때 나만의 그 공간이 중요했다. 항상 우린 호텔에만 지내고 '홈 스위트 홈'이란 공간이 없었다"라며 "집에 왔다는 아늑함을 느끼고 싶어서 그래서 그런 집을 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