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10주년' 데이식스, 마이데이와 환상 앙상블..내년까지 달린다

  • 김노을 기자
  • 2025-09-20
밴드 데이식스(DAY6)가 마이데이(My Day, 팬덤명)와 음악의 힘을 함께 빛냈다.

DAY6는 지난 5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한 데 이어 데뷔 10주년을 맞아 영화, 예능 출연, 자체 콘텐츠, 다큐멘터리 등 풍성한 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DAY6는 10년을 함께 걸어온 동반자 My Day와의 환상적인 앙상블이 돋보이는 콘텐츠로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15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시작으로 16일 데뷔곡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17일과 18일에는 새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과 '꿈의 버스' 그리고 19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영상 'LIVE CLIP (with My Day ver.)'(라이브 클립 (위드 마이 데이 버전.))을 차례로 선보였다.

영상 'LIVE CLIP (with My Day ver.)'에서 DAY6와 My Day는 돈독한 유대감과 더 깊어진 시너지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생생한 악기 연주 소리와 My Day의 목소리 그리고 멤버들의 보컬이 한 데 어우러지며 이들만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더없이 행복한 듯한 네 멤버의 표정이 곳곳에 담겨 애틋한 팬사랑을 실감케 했고 My Day 역시 힘찬 응원으로 화답했다.

한편 DAY6는 8월 30일과 31일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이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각 현지시간 기준 이달 27일 방콕, 10월 18일 호찌민, 2026년 1월 17일 홍콩, 24일 마닐라, 31일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단독 공연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