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킥플립, JYP 박진영이 건넨 조언 "이번 앨범도 중요하지만.." [스타현장]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2025-09-22

보이 그룹 킥플립(KickFlip)이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들은 조언을 자랑했다.

킥플립(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퍼스트 플립(My First Fli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마루는 심리적 불안 증세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 터라 참석하지 않았다.

이날 리더 계훈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박진영에게 어떤 조언을 얻었는지 묻자 "박진영 PD님께서는 '이번 앨범도 물론 중요하지만 앞으로 킥플립의 장점을 파악하고 성장시켜야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다"라고 대답했다.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아 고백하는 순간을 표현해 킥플립의 에너지로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트랙이다.

주왕은 "안무와 노래, 무대를 하면서 관객분들에게 설레는 마음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멤버들과 다같이 웃으면서 안무 연습하고 행복한 바이브를 표현하려고 했다", 케이주는 "처음 들었을 때 '내가 지금 청춘 만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정도로 몰입도가 높았다"라며 '처음 불러보는 노래'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킥플립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퍼스트 플립'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