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현빈 외조' 손예진, 화사한 꽃들과 함께..미모 어쩔수가 없다

  • 윤상근 기자
  • 2025-09-25


배우 손예진이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었다.

손예진은 25일 "요즘 저와 늘 함께하는 테스토니1929 내일 밀란 패션 위크에서 SS26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들이 소개된다고 해요. 여러분도 기대되시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화사한 컬러의 꽃다발을 옆에 두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22일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 주연으로서 VIP 시사회를 진행했다. 이는 손예진이 남편 현빈과 결혼 전 함께 찍었던 '협상'(2018) 이후 무려 7년 만에 출연한 스크린 복귀작이다. 그 사이 손예진은 동료였던 현빈의 아내이자 한 아들의 엄마로 거듭났다.

현빈도 이날 열린 VIP 시사회에 참석, 포토월에 서며 화제 몰이를 톡톡히 했다. 또한 현빈은 VIP 시사회 이후 뒤풀이 자리도 지키며 새삼 손예진을 향한 애정을 확인케 했다.

특히 이 모습이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연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는 손예진·현빈 부부. 더욱이 뒤풀이 자리에서 이들은 톱스타의 범접불가 아우라는 온데간데없이, 여느 부부와 다름없는 현실적인 투샷을 선보여 또 한 번 팬들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 모두 포토월에서의 화려한 비주얼을 뒤로하고 편안한 차림으로 지인들과 소통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드러냈다.

손예진이 이병헌과 부부 호흡을 맞춘 '어쩔수가없다'는 24일 개봉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