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데뷔 후 첫 추석..뉴비트, 개성 가득 7人 7色 한복 인사

  • 이승훈 기자
  • 2025-10-05

보이 그룹 뉴비트(NEWBEAT)가 데뷔 후 처음으로 추석을 맞았다.

뉴비트(박민석, 홍민성, 전여여정, 최서현, 김태양, 조윤후, 김리우)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한복 사진과 함께 추석 인사를 전했다.

뉴비트는 "데뷔 후 팬분들과 첫 추석을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 친구들과 재밌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면서 풍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뉴비트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7인 7색 매력을 발산했다. 밝고 훈훈한 미소와 색다른 한복 비주얼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로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Mnet 글로벌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 등 파격적인 행보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한 주목을 받았다.

데뷔 후 뉴비트는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서울 원더쇼', 'KCON JAPAN 2025', 'KCON LA 2025', 'MyK FESTA',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ATA 페스티벌 2025' 등 국내외 굵직한 무대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뉴비트는 이번 추석 연휴에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는 동시에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