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인교진, 1등 사윗감 인증.."백점 만점에 98점..2점은 딸 빼앗긴 서운함"[스타이슈]

  • 김정주 기자
  • 2025-10-07
배우 인교진이 사랑받는 사위임을 인증했다.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에는 '오리고기 종결편 꼬치부터 주물럭 그리고 탕! 빠질 수 없는 한 병만까지'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장인, 장모와 함께 오리고깃집에서 보양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교진은 장인과 술잔을 부딪히며 "아버님이랑 이렇게 한 잔 먹는 게 너무 좋다"라고 말했고, 소이현은 "오빠도 곧 사위 볼 거잖아"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딸바보' 인교진은 "그런 얘기는 하지 말라. 갑자기 지금 어색하네"라고 정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소이현은 부모님께 "사위 점수가 몇 점이냐"라고 물었고, 장인은 "100점 만점에 98점"이라고 후한 점수를 매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모 역시 "100점 만점에 105점이다"라고 말하며 사위 사랑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인교진은 "장모님이 왜 이렇게 센스 있으신지"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에 소이현이 부친에게 98점을 준 이유를 묻자 인교진은 "2점은 여지를 둬야"라고 답했다. 그러나 장모는 "아니다. 딸을 뺏겨서 서운한 마음의 2점이다"라고 정정했고, 장인은 "네가 그걸 모르냐?"라고 대꾸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