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생활 논란' UN 김정훈, 6년 만 복귀..'부부 스캔들' 출연[공식]

  • 김노을 기자
  • 2025-10-10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이 드라마 '부부 스캔들: 판도라의 비밀'로 복귀한다.

10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정훈이 드라마 '부부 스캔들: 판도라의 비밀'(이하 '부부 스캔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정훈은 드라마 OST 녹음에 참여하던 중 역할을 제안받았다. 일본어를 구사할 줄 아는 김정훈에게 관련 배역 제안이 들어온 것.

'부부 스캔들'은 상류층 빌라를 배경으로 얽히고설킨 부부들의 비밀과 불륜, 감시, 복수를 그린 드라마다. 김정훈은 극 중 심리상담사 우진 역을 맡는다.

김정훈이 국내 연예계에 복귀하는 건 지난 2019년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후 약 6년 만이다. 김정훈은 2019년 전 여자친구 A씨와의 사생활 문제로 논란을 일으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2023년 12월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김정훈은 이 사고로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측정 거부)·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상) 혐의로 약식기소됐고, 벌금 1,000만 원 처분을 받았다. 이에 앞서 김정훈은 2011년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