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위클리 최다 득표..'9월 베스트 아티스트'

  • 문완식 기자
  • 2025-10-11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에서 최다 득표로 '9월 베스트 아티스트'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진은 9월 5주차(9월 29일~10월 5일) 위클리 투표에서 8만 6427픽을 얻어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는 위클리 전체를 통틀어 최다 득표로 진은 2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글로벌 슈퍼스타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9월 5주차 투표를 마감으로 진은 월간 누적 34만 1402픽을 획득해 9월 베스트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월간 1위를 차지한 진에게는 수도권 지하철 7개역에 한 달간 리워드 광고가 주어진다.

앞서 8월 베스트 아티스트를 차지한 진은 두 달 연속 왕자의 자리를 차지하며 절대 강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진은 지난 5월 발매한 솔로 미니 2집 '에코(Echo)'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는 스포티파이(지난 9월 26일 자 차트 기준)에서 5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에 이어 두 번째 5억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음원 차트에서도 꾸준한 기록을 세우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진은 지난 6월부터 시작된 첫 솔로 월드 투어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를 통해 9개 도시 18회 공연을 모두 완전 매진시키며 빌보드(BILLBOARD) 톱 투어 월간 차트에서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 사상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관객 수 신기록을 작성했다.

진은 월드 투어로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식지않은 열기를 이어가며 오는 10월 31일~11월 1일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런석진 투어 앙코르(#RUNSEOKJIN_EP.TOUR_ENCORE)' 공연을 개최해 마지막 여정을 장식한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