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절제된 아름다움..정수빈, 유명 매거진 10월호 화보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5-10-14

배우 정수빈이 유니크한 비주얼로 변화무쌍한 소화력을 입증했다.

워치&주얼리 매거진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정수빈과 촬영한 2025년 10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오늘보다 내일 더 빛날 루키(청춘)'라는 주제 아래, 지금 그리고 앞으로 빛날 얼굴인 정수빈의 모습을 조명했다.

정수빈은 흑백의 미학을 녹여낸 스타일링으로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컷을 완성했다. 정수빈은 절제된 움직임이 돋보이는 포즈 속에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녹여냈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깊은 눈빛으로 이목을 모았다.

화보와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정수빈은 배우로서 가장 중시하는 가치로 '함께하는 힘'을 꼽았다. 정수빈은 "'혼자 잘할 수 있을까' 늘 걱정했지만, 돌아보면 단 한 순간도 혼자가 아니었다는 걸 깨닫는다. 그 소중함을 잊지 않고,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배우로 성장해 가고 싶다"라고 힘줘 말했다.

이어 정수빈은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에 대해 "'빛'인 것 같다. 제 이름이 받을 수(受), 빛날 빈(彬)으로 '빛을 받는다'라는 의미인데, 제가 받은 빛의 따스함을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정수빈은 올해 STUDIO X+U '선의의 경쟁'과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에서 각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리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외 시청자들의 굳건한 지지 속에 정수빈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글로벌 OTT 어워즈', '2025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등에서 신인상을 꿰차며 '라이징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작품뿐 아니라 정수빈은 화보 등 다양한 분야까지 아우르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