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은지원, '하와이 시절' 강남과 같은 선생님에 퇴학.."사고 친 건 아냐"[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5-10-14
가수 은지원이 강남과 같은 선생님으로부터 퇴학당한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코미디언 이수근, 은지원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은지원을 향해 "강남의 고등학교 선배가 너인 줄 몰랐다. (강남과) 같은 선생님한테 퇴학당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은지원은 "걔(강남)도 그럼 공부 정말 안 했나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옆에 있던 이수근은 "은지원이 퇴학을 당한 애인데 양아치 느낌은 안 난다"고 의문을 표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출석 일수를 못 채워서 그렇게 된 거지 사고를 친 건 아니다"고 밝혔다.

정호철이 "별다른 사건이나 사고는 없었던 거냐"고 묻자 은지원은 "그렇다. (사건, 사고가 있었으면) 지금 이 자리에 못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은지원과 강남은 하와이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으며, 동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퇴학 일화를 언급했다.

당시 강남은 "미국에 있는 학교를 다녔는데 내가 최초로 'F 마이너스(-)'라는 성적을 만들었다. (선생님이) 'F' 주기도 아까워서 'F 마이너스'를 준 것"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은지원은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이달 중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은지원은 하와이 유학 시절 만난 여성과 2010년 4월 결혼했으나 2012년 8월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당시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 법적 이혼은 아니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