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재산 30억' 전원주, 달라진 근황 "보증금 몇천 호텔 헬스장 다녀" [전원주인공]

  • 허지형 기자
  • 2025-10-15
배우 전원주가 건강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전원주인공'에는 '선우용여도 비싸서 포기한 호텔 회원권 주인공 전원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전원주는 "내가 건강한 이유 중 하나가 운동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딴 건 아껴도 내 몸에 들어가는 건 안 아낀다. 비싸지만 더 플라자 호텔 나간 지 20년 됐다"며 "자식들이 나보다 더 잘 쓰는 데 나도 쓰다 죽어야겠다, 내가 번 돈 내가 쓰고 가야겠다는 생각이다. 가격이 놀랄 노 자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호텔 피트니스 보증금이 몇천만원이다. 한 달에 얼마씩 내는데 하루에 몇만 원이다. 일 년에 몇백만 원 나간다. 분위기가 참 좋다. 사람들이 전부 있는 사람들이고 덕도 많이 모으고 얻어먹기도 많이 먹고 좋다"고 전했다.

그는 최근 살이 빠지며 다소 야윈 근황이 공개되며 건강 이상설이 돌았다. 하지만 그는 이날 인바디 검사를 통해 건강하다는 것을 인증하기도 했다. 그는 체중과 체지방률 등 모두 표준으로 나왔다. 이에 트레이너는 "연령대에 비해 굉장히 건강한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원주는 금 10억 원, 주식 30억 원과 상가, 청담동 아파트 등 상당한 재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