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찬원 팬클럽 '찬스', 청각장애 아동 위해 기부..누적 2억 9천만 원

  • 한해선 기자
  • 2025-11-06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클럽 '찬스'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320만원 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찬스'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았으며, 기부금 전액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

팬클럽 '찬스'는 2020 년부터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해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총 2억9천만원에 달한다.


팬클럽 ' 찬스'는 " 아티스트의 생일날 팬들과 다 함께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 청각장애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행희 사랑의달팽이 회장은 " 매년 특별한 날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시는 이찬원 팬클럽 '찬스'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 이찬원 팬클럽 분들의 나눔 덕분에 청각장애인들이 소리를 찾고 사회에 나올 수 있는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사랑의달팽이 고액 후원자 모임인 '소울-The Fan' 3호에 등재되어 있다. 사랑의달팽이는 귀의 날인 9월 9일을 상징해 누적 후원금이 9,900만원 이상 또는 약정한 개인 후원자로 구성된 고액 후원자 모임 '소울-The Fan'과 '소울리더'를 비롯해 매월 10만원 이상 정기 후원 또는 500만원 이상 일시 후원 또는 약정한 개인 후원자로 구성된 중고액 후원자 모임 '소울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