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수빈, 12월 단독 공연 연다..음악으로 나눌 한 해의 여운

  • 최혜진 기자
  • 2025-11-06
가수 소수빈이 한 해의 여운을 음악으로 함께 나눈다.

소속사 CAM에 따르면 소수빈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연말 단독 공연 'So Soo with'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월 싱글 '언젠가는 다시 마주치게 되는 것들'과 한 달간 이어진 소극장 콘서트 '소소', 야외 버스킹 '소소 뒤풀이'의 긴 여운을 이어가는 무대다.

공연명 'So Soo with'는 소수빈의 이름 'So Soo'에 '함께'라는 의미의 with를 결합한 것으로, 소수빈과 팬, 그리고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구성된 밴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를 의미한다.

앞서 발매한 '언젠가는 다시 마주치게 되는 것들'이 흘러가 버린 감정의 잔상을 노래했다면, 이번 공연 'So Soo with'는 그 감정을 다시 꺼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소수빈 음악의 진정성을 한층 깊게 전한다.

이번 무대에서는 소수빈이 직접 편곡을 주도하며 본인이 추구해 온 음악적 깊이와 결을 무대 위에서 구현한다. 특히 관악기 편곡을 새롭게 더해 기존 곡들을 풍성하게 재해석함으로써, 연말의 포근하고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한편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개최되는 'So Soo with'의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8시, NOL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