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이경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MC 합류마저 불발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종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새 MC로 발탁됐으며 이이경은 합류하지 않는다"라며 "녹화는 19일, 방송은 26일 예정"이라고 답했다.
'슈돌'은 지난 10월 가을 개편에 맞춰 이이경, 랄랄을 새 MC로 결정하고 "이이경이 '슈돌' 최초의 미혼 MC로 합류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이경은 이에 앞서 3년간 출연해 왔던 MBC '놀면 뭐하니'에서도 하차했다. 이이경은 영화 '세대유감' 촬영에 이어 11월 베트남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 일본 TBS '드림 스테이지' 스케줄 등을 이유로 '놀면 뭐하니' 하차를 결정했다.
이이경은 최근 사생활과 관련된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였지만 이후 게시글 작성자가 "모든 내용은 AI으로 조작한 것"이라며 게시글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상영이엔티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