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보 수록곡 인스트루멘털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1일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을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신곡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주목도를 높였다.
해당 콘텐츠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비롯해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까지 총 4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이 담겼다. 저마다의 에너지를 품은 트랙들이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직접 써 내려간 노랫말과 만나 완성할 시너지에 궁금증이 커진다.
특히 앞서 공개된 적 없는 새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아우라 넘치는 '현대판 신선'으로 분한 여덟 멤버들의 모습에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과 머리칼, 하늘을 나는 새, 파도 등 움직임이 더해져 임팩트를 남겼다.
SKZ IT TAPE는 2019년부터 전개해 오고 있는 'Mixtape Project'(믹스테이프 프로젝트), 지난해 12월 첫 선보인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의 뒤를 이어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 시리즈다. 현시점에서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음악을 통해 펼쳐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작품인 'DO IT'은 정식 발매에 앞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5일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카운트다운 차트 글로벌 톱 10'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 한 주간 전 세계 스포티파이 유저들의 프리세이브 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해당 차트에서 'K팝 앨범 최초'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인기와 관심을 방증했다.
한편 "This is it!"(바로 이거지!)라는 확신의 순간을 포착한 앨범 SKZ IT TAPE 'DO IT'은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