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퍼포먼스 최강자' 진가를 뽐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수록곡 '아이코닉(ICONIC)'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건물 안에서 '아이코닉'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는 싸이커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싸이커스는 블랙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넘치는 에너지를 담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퍼포먼스 최강자' 수식어를 제대로 증명했다.
앞서 싸이커스는 미니 6집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타이틀곡에 이어 수록곡 '아이코닉'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추가로 공개해 글로벌 팬심을 한층 더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2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 곁에 귀환한 싸이커스는 타이틀곡 '슈퍼파워'로 음악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전매특허인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통해 '보고 듣는 에너지 드링크' 위력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에너지를 풀 파워 충전시키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이날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슈퍼파워'와 '아이코닉'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