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신곡 포스터를 공개했다.더블랙레이블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ALLDAY PROJECT가 오는 17일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 빈틈 없는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는 ALLDAY PROJECT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나란히 선 ALLDAY PROJECT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더욱 강렬해진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ALLDAY PROJECT는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더욱 힙하고 화려해진 비주얼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당시부터 신드롬을 일으키며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ALLDAY PROJECT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색깔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ALLDAY PROJECT의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은 17일 오후 6시 발표되며, 12월에는 데뷔 첫 EP가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