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정숙(이하 가명)이 28기 출연자들과 친분을 자랑했다. 10기 정숙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솔로 28기 동생들이 가게 놀러왔네요. 멀리서까지 와 주어서 넘 고맙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0기 정숙이 운영하는 곱창 가게를 찾은 28기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28기 영철, 영자, 영식, 현숙 등은 10기 정숙과 함께 테이블에 둘러 앉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10기 정숙은 "담 더 많이 이야기하고 자리할려고요. 정이고 의리니 역시 울 돌싱들 멋져"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사진에는 최종 커플이 된 28기 영철, 영자가 10기 정숙과 함께 있는 모습도 담겼다. 앞서 10기 정숙은 지난 11일 28기 최종회 방송 전, 영자, 영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와 28기는 이혼 남녀들로 구성된 '돌싱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자난 12일 방송된 28기 최종회에서는 광수-정희, 영철-영자, 영호-옥순, 상철-순자, 영수-정숙, 경수-영숙 등 총 여섯 커플이 탄생했다.
이후 광수-정희, 영철-영자, 영호-옥순 커플은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고, 상철-순자, 영수-정숙, 영숙-경수는 결별했으며, 이후 상철-정숙이 새롭게 인연을 맺었다.특히 상철-정숙은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