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르티스(CORTIS,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를 향한 일본 음악 시장의 관심이 심상치 않다.코르티스는 오는 22일 니혼TV의 인기 음악방송 'with MUSIC'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본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바이럴 송'에서 5일 연속(9월 11~14일 자) 1위에 머무르며 큰 인기를 끈 데뷔 앨범 인트로곡 'GO!'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코르티스는 일주일간 일본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소화했다. 특히 현지 팬들과의 첫 만남부터 남다른 스케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일 도쿄돔에서 열린 'MUSIC EXPO LIVE 2025'에 초청받아 무대를 펼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5일에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스포티파이 O-WEST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공연 종료 후 데일리 스포츠, 산케이 스포츠, 스포츠 호치, 스포츠 닛폰, 일간 스포츠 등 주요 5대 스포츠지가 지면을 할애해 이 소식을 주요 기사로 다뤘다.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레거시를 승계하는 그룹", "스타디움까지 'GO!'" 같은 기사에서 이들을 향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방송과 라디오국도 들썩였다. 22일 방영될 'with MUSIC'을 비롯해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니혼TV '버즈 리듬02' 등 현지 인기 음악방송의 러브콜이 쇄도했다. 또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니혼TV 'ZIP!'을 포함해 각 10건 이상의 정보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신인으로 이례적으로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했다.
한편 코르티스는 오는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A매치 가나전 경기 하프타임 쇼 무대에 선다. 남다른 퍼포먼스로 경기장의 응원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