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증거 모두 진짜" 또 나온 폭로..이이경은 뭐 하나? "고소인 진술 조사 마쳤다" [공식][전문]

  • 김나라 기자
  • 2025-11-19
배우 이이경 측이 루머 유포자 A 씨의 추가 주장에 다시금 '법적 대응'으로 맞섰다.

앞서 19일 오전 독일인 여성 A 씨는 자신의 X에 "마지막으로 말하고 싶었다. 완전 마지막이다"라며 "사실 저는 겁이 나서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말했다. 제가 올린 증거는 모두 진짜였다. 저는 AI(인공지능)를 사용한 적이 없다"라고 또 이이경의 부적절한 사생활을 주장했다.

이에 이이경 소속사 상영이엔티 측도 이날 오후 입장문을 발표, A 씨의 주장이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했다. 이들은 "당사는 이이경에 대한 게시물의 작성자에 대하여 협박 및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법적 대응을 진행했음을 앞서 알려드린 바 있다. 지난 3일, 사건을 인지하고 신속하게 고소장을 제출한 이후 고소인 진술 조사를 마쳤으나, 피고소인에 대한 신원을 확보하고 수사기관의 수사를 거쳐 사건이 종결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법률대리인을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 중에 있으며 결과가 조속히 나올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고 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이경 측은 "작성자 및 유포자들의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 배우와 소속사의 피해가 극심하였고, 해당 행위에 대하여 국내외를 불문하고 처벌을 받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는 만큼 당사는 다소 시일이 걸리더라도 선처 없이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