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7기 영식, 장미에 직진.."당장 내일이라도 결혼하고 파"[나솔사계]

  • 김정주 기자
  • 2025-11-21
'나솔사계' 27기 영식이 장미에게 직진했다.

20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는 데이트에 나선 27기 영식과 장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7기 영식은 데이트 전 미리 차에 향수를 뿌리며 설레는 마음을 공개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27기 영식은 "주변에 사업하거나 예체능계에서 특출난 분들이 많은데 공무원인 제 직업이 괜찮냐"라고 물었다.

이에 장미는 "영식님을 뽑은 이유는 그냥 끌려서"라고 답해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다.

27기 영식은 "나도 단순하게 생각하면 장미님이 최고다. 주변에 미인인 분을 많이 못 봤는데 특출나게 미인이다"라고 미모를 추켜세웠다.

그는 결혼 시기를 묻는 말에 "빨리하면 된다. 당장 내일이라도 할 수 있으면 좋다"라고 직진했다.

27기 영식은 순환 근무를 언급하며 "나중에 결혼하면 지금은 제가 인천에 있지만 나중에 순환 보직하게 됐을 때 인내할 수 있는지가 제일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말 부부는 거의 숙명이라고 보면 된다. 그래도 제가 체력은 좋으니까 전국 어디에 있든 평일에 한 번은 올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쉽사리 대답을 내놓지 못한 장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함께 하는 시간이 중요한 사람이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은데 마음이 끌리는 건 어쩔 수 없다"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김정주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