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270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놀라운 체질과 '음료 루틴'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누적 조회수 34억 회를 자랑하는 쯔양과 11년 차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먹방계 양대산맥으로 출연했다.
이날 쯔양은 자신의 몸무게에 대해 "지금 많이 빠져서 44~45kg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화가 매우 빠른 편이라서 많이 먹어도 쉬기만 해도 몸무게가 다시 줄어든다고 설명하며 남다른 체질을 공개했다.
또한 쯔양은 역대급 스케일의 냉장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기, 해산물, 곱창, 토마호크까지 다양한 식재료로 꽉 채워진 모습에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공개된 것은 '음료 전용 냉장고'. 쯔양은 "한 끼에 5리터씩 하루에 15리터를 먹는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는 2리터짜리 대용량 아이스티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마시고, 냉면용 초계육수와 사골육수도 음료처럼 마신다고 밝혔다.
쯔양은 "중간중간에 팩짜서 먹는다"라며 일반적인 식습관과는 차원이 다른 '먹방 루틴'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