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3달 동안 일본 도쿄 최대 규모의 야외 아이스 링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뷔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일본 뷰티 브랜드 윤스(Yunth)는 도쿄 미드타운의 아이스 링크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윤스는 "뷔의 특대 광고 등장! 겨울동안 윤스와 멋진 시간을 보내자"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스 링크를 장식한 뷔의 캠페인 사진을 공개했다.
도쿄 미드타운은 넓은 공원과 미술관, 명품브랜드 매장, 호텔 등이 있는 구역으로, 일본 현지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겨울에는 아이스 링크가 운영되며,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 축제도 열려 일본 현지인들은 물론 수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스 링크를 장식한 뷔의 캠페인 화보를 보기 위해 첫날부터 수많은 팬들이 모였다.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를 타는 많은 일본 현지인들도 뷔의 화보 사진에 시선을 떼지 못했으며 제품으로까지 이어지는 관심을 보냈다. 아이스 링크 주변에는 도쿄의 겨울밤을 화려하게 물들인 뷔의 사진을 찍는 많은 팬들의 모습도 포착됐다.윤스는 아이스 링크 외에 도쿄의 정류장과 도쿄 돔 시티의 대형 LED 비전, 오사카의 랜드마크 도톤보리의 빌딩 옥외 광고판에도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윤스는 뷔를 새 얼굴로 발탁한 후, 연일 판매량 급증을 기록하고 있다. 윤스 공식계정은 품절로 인한 재고 부족으로 "예상을 넘는 반향으로 윤스의 제품이 매장에서 매진됐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현재, 순차적으로 재입고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윤스의 모기업인 Ai 로보틱스의 주가는 뷔를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바로 7.53% 상승하여 자체 최고가를 경신했다. Ai 로보틱스도 "이번 계약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전략에 대한 전반적인 지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뷔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 뷰티·미용액 부문 실시간 및 데일리 1위를 기록했으며, 아마존 재팬에서는 뷰티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뷔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최근 발표한 '라쿠텐 2025년 베스트 코스메틱 명예의 전당' 미용액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도쿄 시부야에 있는 일본 대형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에 열린 팝업도 고객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고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뷔 이름은 그 자체가 브랜드이자 프로모션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