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BJ 출신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에 입대한다. 권현빈은 24일 해병대 교육 훈련단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이날 권현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간 많은 사랑과 은혜를 입었습니다. 이 은혜보다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어 천천히 갚아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사랑 가득하고, 보람찬 날들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병대원으로서 1년 반,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저도 성실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나라를 수호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필승!"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권현빈의 입대 소식을 전하며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이므로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권현빈은 패션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보이 그룹 JBJ로 데뷔한 권현빈은 앨범 작업은 물론,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에도 출연하면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