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알렉사가 2020 AAA 포커스의 영예를 안았다. 소속사 지비레이블 역시 팬들을 향해 감사를 표했다.
지비레이블 김준홍 대표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렉사의 2020 AAA 수상을 자축하는 모습과 함께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알렉사가 2020 AAA 수상 소감을 전하는 장면과 소속사 관계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 트로피 등이 담겼다.
김준홍 대표는 알렉사와 쟈니브로스, 지비레이블과 2020 AAA에 해시태그를 걸고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알렉사는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 참석, AAA 포커스 상을 수상했다.
알렉사도 자신의 SNS를 통해 수상 소감을 재차 전했다.
알렉사는 저를 초대해주시고 AAA 포커스 상을 주신 AAA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대에서 AR 퍼포먼스를 멋지게 연출해주신 스태프들과 언제나 무대를 풍성하게 해주는 우리 댄스 팀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라며 오프닝 무대를 위해 빅맨 님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돼 영광이었어요라고 전했다.
알렉사는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들으면서도 기계음인지 진짜 목소리로 내는 건지 헷갈릴 정도로 엄청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이 상을 탈 수 있도록 도와준 전 세계 나의 Al Trooper들. 항상 내게 주는 관심과 사랑 덕에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정말 고마워요. 모두들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