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보현이 2020 AAA(2020 Asia Artist Awards)에서 2관왕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안보현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AA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asiaatistawards #뽀시래기라는 해시태그를 시작으로 배우로서 처음 받는 상이라 기분이 묘한데 2개나 주셔서 얼떨떨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직도 많이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시고 도움 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란 뜻으로 주신 상으로 알고 초심 잃지 않는 배우 안보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안보현은 2020 AAA에서 이모티브, 베스트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그는 공개된 사진을 통해 수상을 자축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2020 AAA에서 수상한 트로피 인증샷까지 남겨 시선을 끌었다.
이를 접한 하희라는 좋아요를 눌렀고, 이시언은 축하해 보현쓰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김미경은 축하해, 김희은은 안보현아~~축하축하해♥, 강태오는 이요 멋지다!!! 최고라는 댓글을 남기며 축하의 물결을 보냈다.
한편 안보현은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 참석, 이모티브 상과 베스트 초이스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