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한혜진, 3년 전 마지막 연애 고백.."총 자산? 원한다면 깔 수 있어" [옥문아][별별TV]

  • 이승훈 기자
  • 2025-11-27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자신만의 연애관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주우재와 7년간 애 프로그램 MC를 함께했던 절친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은 마지막 연애에 대해 "최소 3년 전"이라면서 "연애 세포는 거의 사망 직전이다. 이제 연애가 재미가 없다. 그 감정이 뭔지 너무 잘 알아서 남녀와 감정을 교류하는 게 이제 재미없고 어떤 대상이 있다면 그 사람과 친구를 먹고 내가 좋아하는 걸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걸로 끝나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20대부터 꾸준히 연애를 했었잖아. 기억에 남는 연애의 순간은?"이라 물었고, 한혜진은 "2004년에 면허를 땄다. 기능 시험을 보는데 그땐 어려웠었다. 그 친구가 가기 전에 시뮬레이션 하라고 기능 시험 코스를 다 그려줬다. 자동차, 바닥선, 각도 등을 다 그려줬다. 근데 헤어졌다. 너무 오래 만났다. 한 7년 6개월 만났다. 롱디를 한 4년 했다"라고 추억했다.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은 어떨까. 그는 "연애에 대해 상대한테 숨김 없지 않나"라는 질문에 "뭘 숨길 수 있나? 나도 아무나 만나진 않아서. 내 재산을 궁금해한 적은 없었는데 원하면 깐다. 총 자산도 원한다면 깔 수 있다. 보여준다고 해서 잔고가 줄어드는 것도 아닌데. 휴대폰도 완전 공개할 수 있다.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오픈이 됐다? 그래도 난 거리낌이 없다. 누가 주워가도 괜찮다. 못 보여줄 것도 없다"라고 자신만만한 태도를 드러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