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진이 12월 4일 생일을 앞두고 뮤빗에서 진행한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은 12월 생일 및 데뷔기념일을 맞는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지하철 광고 리워드 투표를 진행했다. 진은 103만 7235표(득표율 28.3%)라는 높은 지지를 얻으며 팬들의 응원 속 정상에 올랐다.

우승 리워드로 제공되는 진의 강남역 디지털 포스터 광고는 팬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작품으로, 12월 한달간 송출된다. 광고는 강남을 오가는 사람들과 글로벌 팬들에게 진심 어린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따뜻한 작품이 될 예정이다.
진은 앞서 포토이즘×뮤빗 '9월의 아티스트' 투표에서도 3만 5190표(득표율 52.3%)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에 따른 리워드 광고인 포토이즘 사이니지 팬덤 광고가 11월 한 달간 송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12월 4일 생일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뮤빗 투표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 여러 인기 투표 플랫폼에서 2025년 12월 아티스트 생일 부문 1위를 석권하며 팬 서포트의 진심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진의 생일 시즌은 따뜻한 축하 광고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어우러진 특별한 순간으로 이어지며 팬들과 대중 모두에게 의미 있는 기억으로 남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