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류다인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류다인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오픈했다. 새 프로필은 류다인의 빛나는 비주얼과 절제된 분위기를 담아내 독보적인 아우라가 인상적이다.
류다인은 여러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로 내추럴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모델같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건강한 피부에 선명한 이목구비로 한층 깊어진 무결점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맑고 투명한 눈빛에 무표정과 함께 살짝 머금은 미소까지 미묘한 표정 변화만으로 청초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분위기 여신'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긴 머리와 포니테일로 한층 더 세련되면서 우아함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매력도 배가시켰다.
프로필 컷마다 다채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류다인이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연기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졌다.
2020년 JTBC 드라마 '18어게인'으로 데뷔한 류다인은 tvN '일타 스캔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으로 얼굴을 알리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다.
류다인은 동료 배우 이채민과 지난해 3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