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BE' 스페셜 포스트 속 차원 다른 몽환+신비 아우라..남신 강림 비주얼

  • 문완식 기자
  • 2020-12-0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차원이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월 30일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새 앨범 'BE' 스페셜 포스트를 멤버 별로 공개했다.

이 중 스피커가 꽉 찬 방 편한 의상으로 소파 뒤에서 팔을 내밀고 얼굴을 기대어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는 멤버 정국이 눈길을 끈다.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정국은 마치 화보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아기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에 사슴 같은 눈망울, 앵두 같은 입술이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잘생기고 예쁜 '잘생쁨'의 정석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보라색 조명 아래서 반짝이는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듯한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짝거리는 금빛 단추가 장식된 고풍스러운 화이트 수트를 입은 정국이 우아하고 기품 넘치는 자태를 과시했다.



정국의 남신 강림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은 주변마저 신비롭게 만드는 아우라를 뿜어냈다. 손에 세긴 팬덤명 'ARMY'가 뭉클함도 더했다.

팬들은 정국이 매력이 도대체 몇 개야, 어떤 콘셉트이던 다 살려내는 정국이, 잡지 표지에 바로 실려도 되겠어, 남신이 강림했네, 정국이 손에 ARMY 언제봐도 감동, 비주얼계 넘사벽 전정국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