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볼수록 더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공식 유튜브 채널은 ‘FILA ON THE STREET’ - Behind The Scene 2'이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시작 부분, 등장부터 강력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아우라를 한껏 뿜어내는 정국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다크한 분위기에서 치명적인 초근접 옆태로 농도 짙은 남성미를 발산했고 오토바이에 앉아 시크하면서 자유분방한 포즈를 톱 모델 못지 않게 멋스럽고 여유롭게 취하며 시선을 모았다.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정국은 능숙하게 복싱 잽을 날리면서 박력 있는 건강미를 뽐내기도 했다.
반면 포즈를 바꾸면서 개구쟁이 같은 웃음으로 귀엽고 천진난만한 반전 매력도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웨트 헤어로 한층 물오른 섹시함을 자랑하는 비주얼로도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잘생긴 것은 말할 것 없고 눈빛까지 완벽하다, 분위기 갓정국이다, 오빠미 폭발하네, 요즘 비주얼 완전 물올랐네, 촬영 들어가니까 눈빛 돌변하네 프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