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킥플립, 'AAA 2025' 베스트 뉴 아티스트 수상 "우리가 꿈꾸던 순간"

  • 김노을 기자
  • 2025-12-07
'K팝 슈퍼 루키' 킥플립(KickFlip)이 10주년 AAA 2025 '베스트 뉴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킥플립은 6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nniversary Asia Artist Awards 2025, 이하 10주년 AAA 2025)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 부문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이날 기쁜 마음으로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매일 같이 데뷔를 준비하는 연습생이었는데 지금 이렇게 이 자리에 서있다는 게 꿈만 같습니다. 이 모든 순간을 가능하게 해준 우리 위플립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뛰어난 신인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은 킥플립은 10주년 AAA 2025에서 자체 커리어 하이를 찍은 최신반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 무대를 펼치고 청춘 만화 같은 청량한 매력을 터뜨렸다. 수록곡 '특이점' 사운드 위 설렘 지수를 마구 높이는 고백 퍼포먼스에 이어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 스테이지로 분위기를 달궜다. 탁 트인 야외 스타디움 공연장을 킥플립 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로 물들이고 구름 관중의 열렬한 환호를 모았다.

킥플립은 지난 1월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중한 노래,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팬심을 끌어당기는 유쾌한 매력으로 'K팝 슈퍼 루키' 자리를 꿰찼다.

내년 1월 17일과 18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 홀에서 총 4회에 걸친 첫 번째 팬 콘서트 '2026 KickFlip FAN-CON 'From KickFlip, To WeFlip' in 서울'('프롬 킥플립, 투 위플립' 인 서울)을 개최하고 데뷔 1주년을 기념한다.
김노을 기자 | kimsunset@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