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의 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0 AAA) 미공개 수상 소감이 공개됐다.
5일 스타뉴스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몬스타엑스는 대상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먼저 민혁은 중요한 무대에서 처음 받아보는 큰 상이라며 행복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다. 집에 가는 길에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얘기하겠다고 밝혔다.
형원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한 뒤 더욱 열심히 하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형원은 이렇게 큰 상을 몬베베 앞에서 받고 싶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만나지 못해 안타깝다면서 하루빨리 몬베베 앞에서 더 멋있는 모습 보여주고, 멋있는 상 받는 몬스타엑스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셔누도 저희가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올 한 해 미국에서 정규 앨범 'ALL ABOUT LUV', 국내에서 미니앨범 'FANTASIA X', 정규 앨범 'Fatal Love'를 발매하며 각종 기록들을 남겼다. 이에 2020 AAA에서 가수 부문 대상에 해당하는 AAA 올해의 스테이지상을 수상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의 사회로 진행된 2020 AAA는 본 시상식만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20 AAA에서는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