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용식 "박수홍 딸, 가족과 법적 공방 알면 상처..행복하길"[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5-12-10
코미디언 이용식이 박수홍 가족의 행복을 빌었다.

9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는 "재이 할아버지 오셨다! 14개월 아기 육아브이로그"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용식과 딸 이수민, 원혁 부부가 박수홍의 집을 방문했다. 이용식은 앞서 "뽀식이 할아버지가 생일잔치 하는 곳에 못 있었다. 넌 서울에 있지만 난 부산이다. 이 할아버지가 못 가서 미안하다"라며 돌잔치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박수홍은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유일하게 인간다운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어 다니고 이러면 감당이 안 되는데 떡을 먹으면 밥 한 숟갈 먹을 수 있다"라고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그는 이용식에게 "이엘이 너무 예쁘지 않나"라고 물었다. 이용식은 "이런 세상에 살게 될 줄 꿈에도 몰랐다. 아빠 생활이 이런 생활이라는 걸, 이런 기쁨이 있다는 걸 몰랐다"라고 하자, 박수홍은 "어젯밤에도 재이가 난리 쳐서 막 그러다가 눈을 딱 뜨고 살짝 웃어주더라. 몇시간 동안 힘든 게 싹 풀리더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이용식은 "집에 초대받아서 음식도 맛있게 해주고 대접받으니 기쁜 마음으로 식사하면서 (아픔을) 다 잊어버릴 수 있는, 분위기가 다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옛날 일, 바람에 흘러가는 일로 됐으면 좋겠더라"며 "수홍이는 재이를 키울 수 있는 착한 부모고 모든 걸 다 받쳐 재이를 키울 각오가 돼 있는 부모이니까 재이를 잘 키우겠지만 재이가 커서 이런 일을 알았다면 아이 마음에 상처가 되겠나. 걱정된다. 항상 행복하길 기도한다"라고 희망했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