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5세 싱어송라이터 민서, 11일 데뷔 싱글 '미로' 발매

  • 윤성열 기자
  • 2025-12-11
싱어송라이터 민서가 데뷔 싱글 '미로'를 정식 발매했다.

민서는 11일 낮 12시 각족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미로'를 발표했다. 더블엑스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싱 팀 비전룸이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 '비전 시리즈'의 첫 주자로 나섰다.

민서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인스타그램과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자작곡 라이브, 커버 댄스 등 다양한 창작 콘텐츠를 공개하며 또래 10대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단순한 콘텐츠 제작자를 넘어, 직접 곡을 만들고 퍼포먼스로 표현해 온 '창작형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비전 시리즈'의 첫 주자로 낙점됐다.

싱글 '미로'는 민서가 작사, 작곡, 편곡 전반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방황과 불안, 그리고 그 안에서 출구를 찾으려는 10대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이 곡은 또래 세대의 이야기를 온전히 담아낸 작품으로 의미를 더한다. 고민을 숨기지 않고, 정답을 모른 채로도 앞으로 나아가려는 마음이 곡 전반에 스며있다.

뮤직비디오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됐다. '미로 같은 현실 속에서 스스로를 찾아가는 10대의 기록'이라는 메시지를 담담하게 그려낸다. 현실과 감정 사이를 오가는 민서의 시선이 영상 전반에 담겼다.

더블엑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비전 시리즈는 단기적인 결과보다 10대 크리에이터가 자연스럽게 아티스트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기록하는 장기 프로젝트"라며"민서를 시작으로 새로운 세대의 싱어송라이터와 창작자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