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BTS+ARMY 로고 담긴 '흑조도'.."황금 막내 금손돌 인증"

  • 문완식 기자
  • 2020-12-1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남다른 그림 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넥슨은 최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플스토리XBTS 에피소드 영상 3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 모자를 그렸던 지난 2화에 이어 '블랙스완'(Black Swan)을 주제로 모자, 무기, 의자 등 세트 아이템을 구성해 그려 시간을 가졌다.

정국은 영상에서 특출난 그림 실력으로 고퀄리티 무기 디자인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정국은 깃털을 활용한 검인 자칭 '흑조도'를 그려 멤버들에게 보였다. '흑조도'는 검의 손잡이 부분을 흑색 깃털로 강렬하게 표현하면서 방탄소년단 로고와 아미 로고를 합쳐 검날 부분을 그려 넣었다.

또 검 주변에 흑색 깃털이 날리는 섬세한 디테일도 눈길을 끌며 창의력 만점인 정국의 아이디어와 남다른 그림 실력을 느끼게 했다.

정국은 깃털 자체가 무기인 흑조도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이를 보며 감탄했다. 작품 설명을 경청하며 자세히 지켜보던 제이홉은 BTS 마크도 들어가면서 ARMY 마크도 있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RM이 멋지긴 하다. 우리와 연관성이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하자 정국은 연관성 넣었다. 우리가 만들었다. 깃털의 결을 디자인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진은 정국아 검은색 왕 깃털 같은 것 하나 만들어주면 안돼? 날카롭게 생긴 검은 색 왕 깃털이라고 의뢰했고 이를 받아들인 정국은 즉석에서 순식간에 작품 하나를 완성해 '금손'임을 인증했다.

이날 정국은 블랙 티셔츠에 청 셔츠를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사랑스럽게 빛나는 '잘생쁨'한 미모와 귀엽고 순수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황금 막내 괜한 소리가 아니네, 천재 만재 정구기, 디테일까지 살리며 뚝딱이네, 정국이 창의력 볼 때마다 감탄한다, 메이플 측 정국이 흑조도 꼭 내주세요, 재능 부자 아이디어 부자, 금손돌 인증 등 반응을 드러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