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수영, '변요한♥' 티파니 결혼 전제 연애 소식에 심경 "기뻐..응원하게 돼" [스타현장]

  • 신도림 디큐브시티=최혜진 기자
  • 2025-12-16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이 최근 변요한과 결혼 전제 연애 소식을 전한 티파니를 응원했다.

1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지니TV 새 드라마 '아이돌아이'(극본 김다린, 연출 이광영)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광영 감독, 배우 최수영, 김재영이 참석했다.

최근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변요한과 결혼 전제 목하 연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최수영은 "너무 기쁘다. 너무 기쁜 일이고, 너무 응원하게 되는 일"이라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또한 최수영은 "내 인생에서 가장 친구들은 (소녀시대) 멤버들밖에 없기 때문에 어떤 선택을 하든 축하할 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사자가 아니라) 내가 말을 하기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거 같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아이돌아이'는 팬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김재영 분)의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극 중 최수영은 형사 전문 변호사 맹세나 역을, 김재영은 밴드 골드보이즈의 비주얼 멤버였지만 갑작스럽게 살인 용의자가 되는 도라익 역을 맡았다.

한편 '아이돌아이'는 오는 22일 첫 공개된다.
신도림 디큐브시티=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