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커버를 장식한 '보그 재팬'이 예약판매임에도 품절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보그 재팬'은 23일 공식 SNS에 "자유분방한 빛을 발한 90년대 은막의 스타를 떠오르게 하는 위험한 매력과 로맨틱한 달콤함"이라는 설명과 함께 "12월 27일 발매되는 '보그 재팬' 2월호의 주인공은 글로벌 스타 뷔"라고 공개했다.
'보그 재팬'은 24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예약 첫날인 24일부터 일본 온라인판매처에는 베스트셀러는 물론 품절을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다.
일본 최대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은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얼마 후 "주문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고지했다. 라쿠텐은 발매 이전에 예상을 뛰어넘는 주문량으로 인해 입하량을 초과하는 경우 예약판매 접수를 종료한다.아마존재팬에서도 여성지 부문에서 다른 2가지 버전이 각각 1, 2위를 돌아가면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보그 재팬'의 자국 내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세븐넷(7net)과 해외배송 공식 판매처인 링링도(RingRingdo)에도 베스트셀러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예스24에서 외국 도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보그 재팬'은 이번 촬영에 대해 "병역을 마치고 인생의 새로운 챕터로 걸어가기 시작한 뷔가 90년대 영화의 세계관을 주제로 파리에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뷔와의 작업은 "명작의 한 장면을 포착하듯, 셔터를 누를 때마다 시간이 멈추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밝혔다.뷔의 매력을 "어딘가 무방비하면서 반항적인 모습, 저항할 수 없는 달콤함과 관능미가 넘치는 눈빛"이라고 표현하며 "마치 명화의 한 장면 같은 컷이 펼쳐진 16페이지에 실린 커버스토리와 뷔의 있는 그대로의 본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는 꼭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보그 재팬' 온라인 버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사에 뷔의 인터뷰 기사 3개가 1위~3위까지 나란히 올라와 쏟아지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의 제목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결코 무너지지 않는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 -조용한 카리스마, 뷔의 본모습"이다.

뷔는 '보그 재팬'과의 작업에 대한 질문에 "무대에 서는 것도 좋지만, 사진 찍히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어릴 적부터 수많은 잡지를 보면서 '나도 커서 이렇게 사진 찍히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정말 재밌어요."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