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영자의 남자' 결국 일 냈다..황동주, 내년 1월 데뷔 첫 팬미팅

  • 윤성열 기자
  • 2025-12-26
배우 황동주가 데뷔 후 첫 팬 미팅을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6일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에 따르면 황동주는 내년 1월 24일 팬 미팅 'Winter Sweet'을 개최한다. 황동주가 팬 미팅을 여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다.

황동주는 이번 팬 미팅에서 음악, 이야기, 팬들과의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황동주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지난 25일 자신의 팬 카페에 짧은 영상을 올렸다.

황동주는 "저는 아침에 홈쇼핑 촬영하고 왔다. 크리스마스 인사드리려고 왔다"며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는데 조심하시고 남은 연말에 이루고자 하셨던 일들, 계획하셨던 일들 다 잘 이루시고 마무리하시기 바란다"고 팬들의 행복과 건강을 빌었다.

이어 그는 "좀 있으면 우리 '감동이들'에게 인사드릴 날이 다가오는데 준비 잘하고 있겠다"며 "새해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팬 미팅 일정을 언급하며 내년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황동주는 지난 3월 종영한 KBS joy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1기에 출연해 개그우먼 이영자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당시 이영자를 오랜 기간 짝사랑했다고 밝힌 황동주는 이영자와 최종 커플이 돼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또한 황동주는 현재 KBS 1TV 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 주시라(박은혜 분)의 전 남편이자 딸 마리(하승리 분)의 법적 아빠인 강민보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