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공 커플' 경사났네..장기용X안은진, 베스트 커플상 이어 우수상까지 '2관왕'[2025 SBS 연기대상]

  • 김정주 기자
  • 2026-01-01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이 '2025 S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로맨틱 코미디 부문 우수연기상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31일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SBS 연기대상'은 신동엽, 채원빈, 허남준이 MC로 호흡을 맞춘 가운데 다양한 시상이 이어졌다.

이날 수상 직후 무대에 오른 장기용은 "'키스는 괜히 해서!'는 정통 로맨틱 코미디인데 제가 처음 이 장르를 해봤다. 처음에 고민도 많이 했고, 너무 어려웠다. 현장에서 늘 제게 힘이 되어 주셨던 감독님이 아니었다면 공지혁이라는 캐릭터를 끝까지 호흡을 갖고 연기를 못했을 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선후배님들과 모든 스태프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진심으로 고생했고 애쓰셨다. 앞으로 묵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뒤이어 트로피를 거머쥔 안은진은 "마지막으로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자리가 주어져서 감사하다. 우리 팀을 정말 많이 생각했다. 이 모든 세계관을 만들어주신 작가님 덕분에 동화 같은 세상에서 살 수 있었다"며 진심을 드러냈다.

앞서 두 사람은 '2025 SBS 연기대상'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김정주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