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프로듀스48 중도 하차' 쥬리나, 아이돌과 결혼..혼인신고→기자회견 예정 [★재팬]

  • 최혜진 기자
  • 2026-01-01
일본 그룹 SKE48 출신인 마츠이 쥬리나(28)가 결혼한다.

1일 일본 스포니치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쥬리나는 BOYS AND MEN의 멤버 츠지모토 타츠노리(34)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쥬리나와 츠지모토는 이달 중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며, 다음 주 중 도내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직접 소감을 밝힐 계획이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나고야역 인근에서 홍보 활동 중이던 츠지모토와 쥬리나가 우연히 인사를 나눈 것이 첫 만남이었다. 이후 수년 뒤 지인을 통해 재회한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츠지모토가 제안한 캠핑 데이트를 계기로 급격히 가까워지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측근에 따르면 츠지모토는 마츠이 쥬리나가 여러 고민으로 컨디션 난조를 겪던 시기 곁에서 큰 힘이 돼주었으며, 3년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특히 두 사람은 SNS를 통한 일방적인 결혼 발표가 아닌 기자 회견 방식을 택했다.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다는 본인들의 의사가 반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쥬리나는 결혼 후에도 은퇴 없이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그는 관계자들을 통해 "부부가 함께 연예 활동을 열심히 해나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08년 SKE48로 데뷔한 쥬리나는 그룹의 센터로 활약했으며, 지난 2018년에는 AKB48 세계 선발 총선거에서 1위에 올랐다. 특히 지난 2018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하다. 그러나 당시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 하차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