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성운이 신곡 발표를 앞두고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낸 디지털 싱글 'Tell The World(텔 더 월드)'의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하성운은 어두운 배경 속 붉은 조명과 잔상이 겹쳐진 연출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흐트러진 헤어와 수트 스타일링, 무심한 듯 깊은 눈빛이 어우러지며 거칠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하성운이 오는 5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Tell The World'는 지난 2024년 7월 발표한 미니 8집 'Blessed(블레스드)'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발표에 앞서 하성운은 지난해 30일과 31일 개최한 팬미팅에서 팬들에게만 신곡 무대를 깜짝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하성운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의미있는 새해 선물이 될 디지털 싱글 'Tell The World'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