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 대표 시즌송 선정..印롤링스톤-比CNN '주목'

  • 문완식 기자
  • 2020-12-30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가 대표 시즌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민의 '크리스마스 러브'가 공개된 지난 24일 '롤링스톤 인디아'(RollingStone India)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끌어 올리는 한국 발매 곡 10가지'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지민의 '크리스마스 러브'를 꼽으며 방탄 소년단 지민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노래로 팬들을 놀라게했다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러브'는 보컬리스트가 올해의 특별한 날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경쾌하고 밝은 곡이라며 지민의 숨결과 달콤한 보컬은 섬세한 썰매 종소리와 반짝이는 차임 벨을 통해 찬사를 불러일으켰다고 '크리스마스 러브' 속 지민의 풍성한 보컬과 로맨틱한 음색에 대해 극찬했다.

CNN 필리핀(CNN Philippines)은 헤드라인 뉴스에서 이 특별한 선물 때문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더 많은 활기를 느끼는 팬들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러브'가 국경을 넘어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곡으로 보도했다.



공개 당일에는 필리핀 최대 방송국 GMA의 가장 유명한 아침뉴스와 또 다른 PTV뉴스 채널 방송에서 지민의 '크리스마스 러브'가 소개됐다.

한국에서도 KBS '뉴스9'의 '스포츠뉴스'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영상에 배경음악(BGM)으로 사용됐다.

'크리스마스 러브'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섬세하고 로맨틱한 지민의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설렘 가득한 곡으로 코로나19로 얼어붙은 대중들의 마음을 녹이며 전 세계 대표 시즌 송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지민의 '크리스마스 러브'는 5일째 사운드 클라우드 한국 1위와 유튜브 음악차트 및 통계에서 한국 '핫이슈' 1위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