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틱톡(TikTok)에서 개인 해시태그 최초 280억뷰를 기록하며 신기록을 또 다시 작성했다.
30일 정국은 글로벌 쇼트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자신의 고유 명사 해시태그 '#jungkook'으로 280억뷰를 돌파했다.
정국은 틱톡 상에서 개인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jungkook' 해시태그 하나만으로 280억뷰를 달성하는 인기를 보여줬다.
지난달 29일 정국은 '#jungkook'으로 250억뷰를 달성했고 한 달 사이 30억뷰를 증가 시키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틱톡에서 ‘#jungkook’ 다음 높은 조회수를 보이는 정국의 본명 해시 태그 ‘#jeonjungkook’은 54억 뷰, 다음으로 높은 #btsjungkook은 13억뷰를 기록했다.
특히 가장 높은 뷰를 보이는 이 3개의 해시 태그 합산 조회수가 총 347억에 달했다.
틱톡은 올해 글로벌 다운로드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애플리케이션이자 전 세계 10대~20대 인구 중 무려 40% 이상이 즐겨 하는 소셜 미디어로 Z세대가 열광하는 인플루언서와 세계적인 셀럽들 역시 애용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틱톡에서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영국의 기네스 월드 레코드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